사진과 영상/음악영상

The Salley Gardens - 임형주

풍월 사선암 2006. 4. 19. 14:08

 

 

The Salley Gardens - 임형주

 

Down by the Salley Gardens

샐리가든 옆을 지나서

My love and I did meet

내 사랑과 나는 만났지

She passed the Salley Gardens

그녀는 샐리 가든을 지났지

With little snow-white feet

앙증맞고, 눈처럼 하얀 발로 걸음을 디디며

She bid me take love easy

그녀는 나더러 사랑을 편안하게

받아들이라고 말했지

As the leaves grow on the tree

나무에서 나뭇잎이 자라듯이 말이야

But I being young and foolish

하지만 철없고 어리석은 나는

With her did not agree

그녀의 말에 동의하지 않았어


In a field by the river

강가의 들판에서

My love and I did stand 

내 사랑과 나는 함께 섰지

And on my leaning shoulder

그리곤 나의 어께 위에

She laid her snow-white hand

그녀가 눈처럼 하얀 손을 얹었지

She bid me take life easy

그녀가 나더러 사랑을 편안하게

받아들이라고 말했어

As the grass grows on the weirs

풀이 둑위에서 자라는 것처럼 말이야

But I was young and foolish

하지만 나는 철없고 어리석었어

And now am full of tears

그래서 지금 눈물 가득 짓고 있지


Down by the Salley Gardens

샐리가든 옆을 지나서

My love and I did meet

내 사랑과 나는 만났지

She passed the Salley Gardens

그녀는 샐리 가든을 지났지

With little snow-white feet

앙증맞고, 눈처럼 하얀 발로 걸음을 디디며

She bid me take love easy

그녀는 나더러 사랑을 편안하게

받아들이라고 말했지

As the leaves grow on the tree

나무에서 나뭇잎이 자라듯이 말이야

But I being young and foolish

하지만 철없고 어리석은 나는

With her did not agree

그녀의 말에 동의하지 않았어

But I was young and foolish

하지만 나는 철없고 어리석었어

And now am full of tears

그래서 지금 눈물 가득 짓고 있지

 

'사진과 영상 > 음악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태지와 아이들]`난 알아요` 첫방송  (0) 2006.05.20
아리수 - 나훈아  (0) 2006.05.10
The Phantom Of The Opera  (0) 2006.04.12
고추잠자리 - 조용필  (0) 2006.04.09
불새OST - 인연  (0) 2006.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