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정원/애송시

사랑하였으므로 행복하였네. - 하이네

풍월 사선암 2014. 11. 3. 08:15

 

사랑하였으므로 행복하였네. - 하이네

 

나는, 사랑하기에 행복합니다.

마음이 아프거나 쓸쓸할 때

기댈 수 있는 사람이 있기에

 

나는, 사랑 받기에 행복합니다.

내 사랑만을 기다리는

순수하고 귀한 사람이 있기에

 

그저 사랑만으로

나를 바라보는 그대의 따뜻한 눈빛과

한결같은 마음이 있어 나는 행복합니다.

 

내가 살아가는 동안

내가 숨 쉬고 있는 동안

영원히 사랑 할, 참 따스한 마음을

바다와 같은 넓은 가슴을 가진 단 한사람

그대에게 감사합니다.

 

그대가, 내게 주는 그 사랑에

나만 향해 빛나는 따뜻한 눈빛에

점점 평화로워지는 내 가슴에

...마음속 깊이 그대에게 감사합니다.

 

그대가, 내게 있어

나는 진정 행복합니다.

 

첨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