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건강,의학

양파와 와인의 놀라운 효능(效能)

풍월 사선암 2012. 7. 8. 20:00

양파와 와인의 놀라운 효능(效能)

 

비싼 보약보다 좋은 양파! 하루 반개씩 먹자! 비싼 약보다 낫다! 가족 중에 고혈압으로, 만성피로로 늘 고생하는 사람이 있다면, 오늘 당장 식탁 위에 양파를 주인공으로 올려보자.

 

 

창녕지방에 많이 생산되는 양파, 주변 어디에도 흔한 양파로 양파 와인이란 것을 만들어 복용한다.

 

*제조개요 및 용법

양파를 채를 썰어 붉은 포도주에 넣고 봉하여 2~3일 후에 건더기는 꺼내고 포도주만 밀봉하여 냉장고에 보존 해 놓고, 12~350ml 정도씩 마신다.(소주잔 한잔가량)

 

*효능

당뇨병의 혈당치와 혈압도 정상화 되고 노안, 무릎 통증이 낳았다. 얼굴이 화끈거리고 수족냉증을 낫게 하고, 혈압 약으로 못 고친 고혈압이 정상화 되었다. 무릎 통증 때문에 앉지도 서지도 못했는데 양파와인을 먹고 거의 해소 되었다.

 

벽을 짚고야 걸을 수 있었던 무릎 관절통이 양파와인으로 완치되고 체중도 10kg 감소되었다. 양파와인을 매일 마셨더니 일주일 만에 이명(耳鳴)이 딱 나았고 무릎 아픈 것도 개선되었다.

 

양파와인을 매일 마셨더니 협소하고 침침하던 눈이 밝아지면서 비문증(飛文症:눈에서 모기가 나는 것처럼 보이는 증상)이 해소 되었다. 양파와인을 상음했더니 변비, 소변이 시원치 않던 것 두통이 싹 가시고, 백발과 주름살까지 감소되었다.

 

이같이 거짓말 같은 사실이 일본의 유명한 건강 잡지 '장쾌(壯快)'명예를 걸고 수십 페이지의 체험과 사례를 소개했다. 복용 후 갱년기, 뇌경색 호전, 생리가 다시시작되었다는 놀라운 사례도 있으며, 우리나라에도 소개되어 너무 좋은 자료이니 참고하세요.

 

 

 

**맛있는 양파와인 제조법**

 

[재료]

양파 1~2, 붉은 포도주 400~500ml, 기호에 따라 꿀을 넣어도 된다.

 

[만드는 법]

-양파를 씻어서 걷 껍데기를 벗기고 팔등 분 또는 굵은 채처럼 썬다.

-입이 넓은 용기에 넣고 포도주를 붓는다.

-뚜껑을 꼭 덮고 시원한 곳에 2~3일 재운다.

 

채에 쏟아 받혀 와인만 병에 넣어 냉장고에 보관하고 마신다.

와인에서 빼낸 양파는 반찬으로 무쳐 먹어도 좋다.

도무지 술을 입에도 못 대는 사람은 따뜻한 물에 희석해서 마신다.

또는 냄비에 넣고 끓여 알코올 기운을 날려 보내고 마셔도 된다.

 

*다시한번 제조방법을 설명하자면,

1, 양파를 4등분하여 와인에 자박하게 잠기게 한다.

2, 2~3일 상온에서 두고 숙성시킨다.

3, 양파를 건져내고 와인을 냉장 보관한다.

 

소주잔에 하루에 2~3 번 정도 마신다.

와인 한 병에 중간크기의 양파 4~5개 정도가 알맞습니다.   

 

 

첨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