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영상/여행사진

神들의 庭園(Garden of the Gods)

풍월 사선암 2009. 7. 10. 23:25

 
  神들의 庭園(Garden of the Gods)  
 

 

 

콜로라도 스프링스(Colorado Springs)에서 북서쪽으로 약 8km위치에 있다. [바람의 동굴]과는 바로 인접해 있다.

붉은 바위산으로 형성된 신의 정원은 면적이 1391 에이커로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가장 전경이 뛰어난 곳이다.

신의 정원은 [레드 록(Red Rock) 지층]의 일부로서 태고적, 바다 밑에 있었던 모래바위가 융기한 뒤 풍화작용에

의하여 기묘한 형상으로 변화한 독특한 지형으로 미국 내에서도 중요한 자연지역인 국립 자연 랜드마크다.

90미터 이상 되는 아름다운 붉은 사암들이 솟아 있는 곳이다.

신의 정원 뒤에 장엄하게 솟아있는 높은 사암으로 된 바위는 파이크스 피크(Pikes Peak)의 놀라운 절경 그 자체다.

신들의 정원 붉은 사암 사이로 보이는 로키 산맥의 파이크스 피크(Pikes Peak)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유명한 곳 중의 하나가 파이크스 피크라는 곳이다.

 

 

파이크스 피크는 로키산맥의 한 산 봉우리다. 파이크스 산은 시내 중심에 있으며,  높이가 약 4,300m 이다.

 

산 정상까지 기차를 이용해 갈 수 있다 왕복 3시간정도 소요. 산 정상은 항상 눈으로 덮여있어 아름답다.

 

신의 정원의 [균형바위(Balancing Rock)]를 뒤로 하고 내려가면 공원 남쪽부분에 승마를 즐기며 신의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승마 역이 있는데 승마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8세 이상이면 누구나 시도해 볼 수 있다.

 

또한 이곳에서는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데 트레일은 포장된 곳과 비 포장된 곳이 있다.

하이킹,산책, 등반, 자전거타기, 말 타기, 로드바이킹, 락 클라이밍 등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암벽 등반도 할 수 있다. 암벽등반을 하려는 사람들은 방문객 안내소에서 먼저 등록을 해야한다.

이용자 편의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다.

 

사유지였던 이 공원은 1909년에 챨스 엘리어트 퍼킨스(Charles Elliot Perkins)에 의해 기증돼 지금은 모든 사람들에게

무료로 개방되고 있으며, 한국어로 된 안내서와  영화도 관람할수 있고, 전시물들을 볼수 있다.

'사진과 영상 > 여행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립 서울 현충원  (0) 2009.08.28
캐나다의 비경  (0) 2009.08.01
南美의 이과수 폭포  (0) 2009.07.07
신라 경순왕릉  (0) 2009.07.06
라오스 풍경   (0) 2009.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