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정원/좋은글

그대를 향한 그리움의 사랑은~

풍월 사선암 2006. 9. 6. 08:30


 그대를 향한 그리움의 사랑은....

그대를 향한 그리움의 사랑은
오직 그대만의 사랑으로 채울수 있기에....
사랑은 알수없는 신비스런 힘을 지녔지요.

사랑의 빛깔로 물들어 가는 마음을
알수없는 향기에 이끌리고
행복이 묻어나는 미소속에 꿈꾸는 별하나
한송이의 꽃처럼 서로의 가슴속에
붉게 피어 오르는것을....

비로서 아픔을 느낄땐 깊어진 사랑에
목이 메이는 눈물빛 사랑인것을....
한세상 다하도록 내 목숨처럼
사랑하고픈 그대 이기에 이세상에서 못다한 사랑 ....

다음 세상에서는 사랑의 아픔도 슬픔도
기쁨과 행복으로 승화된 사랑인것을....
그대 사랑하기에 기쁘고 행복한 마음을 어히해야 하나요?

그대는 내삶의 의미인것을...
그대가 있기에 하늘이 맑아 보이고
이슬의 영롱함이 투명한 햇살의 미소로
아름다운 사랑의 노래를 부르는듯

내안에 가득한 사랑의 별무리꽃
눈부시도록 피어나는 밤에는
그대를 향한 나의사랑의 고백도
그대 가슴에 별이 가득한 밤이 되리니

그대와 나의 사랑의 꿈
슬프도록 아름다운 고운 사랑이여!
눈물속에서도 기쁨의 강이되어 흐르고
아픈 바람속에서도 오래참음과 인내함으로

향기로운 꽃을 피우며 사랑의 열매맺는 나무이기를....
그대 나의사랑  사랑스런 당신의 모습
나를 아프도록 울리는 사랑은 
그 무엇이 그토록 이 내마음을 사로잡아
나를 늘 슬프게 하는건지....

그대를 생각만 해도 왜 이렇게 눈물이 나는지....
그게 바로 사랑인가봐요?
서럽도록 그대 가슴에 내눈물
다 쏟아 내고픈것을....
세월의 흐름속에 깊어진 사랑

고이 가슴에 품고 영혼 가득히
그대와 나의 사랑으로 채우며
늘 함께 동행하는 삶속에서
소중한 당신! 오직 나만의 당신!

이전보다 더욱더 사랑하며
아끼고 내전부를 다주고픈 사랑의 열정으로
그대를 언제까지나 사랑하렵니다.
영원히 영원히 ....

'행복의 정원 > 좋은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엔 이런 편지를 받고 싶다  (0) 2006.09.15
그리움이 술이라면  (0) 2006.09.12
6,25가 남긴 어머니의 무덤  (0) 2006.08.27
아름답게 나이 든다는 것  (0) 2006.08.22
너를 만나러 가는 길  (0) 2006.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