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정원/좋은글

지혜롭고 자비로운 하나님

풍월 사선암 2012. 12. 1. 00:03

 

지혜롭고 자비로운 하나님

 

어떤 여자가 하나님께

왜 남자를 먼저 만들었느냐고 물었다.

하나님이 대답하셨다.

여자를 먼저 만들었다면 남자를 만들 때

, 이목구비, 오장육부, 성격, 지능지수,

남근의 크기와 성능, 목소리 등

얼마나 요구조건이 많았었을까를 생각해 보아라.

 

하나님께서 종신형 수감자들의 소원을 들어주셨다.

A는 술, B는 여자, C는 담배,

그런데 1년 뒤 A알코올중독으로 사망했고

B는 기력 소진으로 사망, C만 살았다.

하나님께서 비결을 물었다, C가 대답했다.

라이터가 없어서요.

 

하나님, 저는 하나님께서

모기를 만드신 이유를 알고 있습니다.

인간으로 하여금, 남의 피를 빨면

한 방에 훅 가는 수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만들어줄 생각이셨지요.

그런데 가끔 착하게 사는 사람들이 한 방에

훅 가게 만드시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이외수의 인생 정면 대결법 절대강자에서-

 

첨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