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정원/유모어

즐감 하세여~

풍월 사선암 2008. 7. 1. 15:31

 

감상...

 

 

 

엽기 화장실 표지판입니다.

옆칸의 여자 화장실에 계신분이

여장남자였군요,, ㅋㅋ~

 


 

헉,!!   저 남자의 거시기(?)가

흐미, 얼마나 아플까,ㅠ.ㅠ

사랑을 너무 격렬하게 했나부다,크~

에고, 에고, 조게 뭐야?

씨암닭이 가출을해서

바바리걸(?)로 활동을 하다니...


그래도 수닭이 아니라 암닭이라서

그럭 저럭 볼만하네유, 으흐흐~

*

*

*

으악,!!  치한이닷,!!   세상에...

히히히

*

*

*

 


 

이긍, 이건 또 뭔일이여,?

저놈의 쥐가 미쳤나?

"인자 고마해라. 마우스 구녕나것다."

 


 

요염한 젖소부인의 섹시한 봉춤과

귀여운 오리의 거시기댄스도 감상하시고,^^

*

*

*


 

ㅎㅎㅎㅎ보기에 좋은디ㅎㅎㅎㅎ

저렇게 줄넘기하는 이유는?

 


 

저런,,, 톰과 제리가 서로 원수같이 지내더니

결국엔 정이들어 사랑하는 사이가 되었나 봅니다.

근데,,, 어째 제리가 좀 거시기 해 보이네요..ㅠ.ㅠ


헉,,,!!    저 아줌씨 지금 모 하는겨,,,?

조각상이 아무리 맘에 들어도 그렇지,,,

좀 노골적이긴 혀도 조각상은 무지 좋겠다,,,크크~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예쁜 아가씨가 더위 먹었남...? 갑자기 왜 이런가 모르것냉....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야네들...지금 뭐하는 겨...야네들도...더위 먹었남...?

 

 

다 보신후에 정말 너무 야하다고 욕을 하시는 분은 안계시겠죠,ㅎㅎ

목이 컬컬 하시지 롸.ㅎ 시원하게 한잔 하시고 가시기 롸~쩝!!